알리에서 구매한 잡동사니를 소개해 보려고한다. 일단 구경하다 쓸만하다고 생각하거나 필요한것을 조금식 담아봤다. 가격이 저렴하다보니 이것저것 담게 되는것같다. 음...중독될것같다.
1. deli 줄자
그냥 집에서 막쓰기 좋을것같아 작아보이길래 구매하였다. 가격대비 생각보다 튼튼하고 고급진편이다. 중국산이라 일단 수치가 맞는지 확인하였는데 정확하다. 옛날의 중국이 아닌것같다. 단점으로는 어딘가에 걸 수 있는 장치가 없다는 것이다. 보통 허리띠 같은곳에 걸 수 있는 고리가 있는데 이건 아무것도 없다.
1. deli 가위
딱 사진으로 봐도 잘 잘릴것같이 생겨서 구매해봤다. 다이소급의 금액으로 퀄리티가 훨씬 좋은것 같다. 종이를 잘라봤는데 기대이상이다.
3. 겨울장갑
나이가 먹을수록 추운게 더 싫어지는 것 같다 뼈마디가 시리고 춥다. 속는샘치고 사본 장갑이지만 겨울철에 가끔 착용하고 돌아다닐 것 같다. 착용감도 괜찮고 핸드폰 터치도 된다.
4. 스포츠 장갑
간단한 작업할 때 사용하려고 구매했는데 솔직히 사용할 일이 있을까 싶은데 어쨌든 싸이즈도 딱맞고 쓸만한 것 같다. 이것도 핸드폰 터치 가능하기 때문에 활용성이 좋은것 같다.
5. 노트북 받침대
노트북 사용할때 약간 경사가 더 있었으면 해서 하나 구매해봤다. 허접할 줄 알았지만 퀄리티가 좋다. 가격이 저렴하니 하나씩 구매하는 걸 추천한다. 여분의 양면테이프 및 미끄럼방지테이프를 주는등의 센스가 아주 좋다.
6. 공구(뺀치)
다이소에서 구매한 뺀치가 망가지기 일보직전이라 새로운걸 구매하고싶던 찰나에 이제품이 눈에 들어왔다. 다이소 제품은 딱봐도 한번쓰고 버린다는 생각으로 구매하게 되는데 이제품은 가격도 저렴한데 퀄리티 또한 상당하다. 물론 써봐야 알 수 있겠지만 육안으로만 봤을땐 만족스럽다.
7. 핸드폰 케이스
핸드폰케이스가 필요해서 구매했는데 사용후기는 별로라고 했느데 역시 만족스럽지는 않다. 일단 측면이 많이 미끄러워 들어올리다 떨어뜨리는 경우가 많고, 카메라 부위가 커버로 되어있는데 화질이 안좋아지는 것 같다. 상단부도 딱 맞지 않아 약간 불룩하게 라운드가 생긴다. 그냥 잠깐쓰다 버리기에는 딱 좋다.
7. 핸드폰 충전케이블
핸드폰 충전케이블이 필요해서 구매해봤다. 두종류를 구매했는데 분명 c to c 케이블을 구매한것 같은데 하나가 잘못 배송되어 왔다. 100w 대응이라는데 그건 모르겠고, 일단 충전은 잘되니 그러려니 한다. 쪼그만한 모니터링 할 수 있는게 달려있는데 뭔이윤지 항상 변화가 없다. 이또한 그러려니 해야한다.
아직 몇가지가 더 와야하는데 오래걸린다. 뭐 중국이니 어쩔 수 없다고 생각한다. 알리를 하다보니 검색이 중요한것 같으며, 가격차이가 많이 나는 제품들도 많고 판매자에 따라 배송비가 차이가 나기 때문에 잘 검색해봐야 한다. 잘보고 쓸만한것만 구매하시길 추천한다. 가격이 저렴하니 엄청난 퀄리티는 그냥 포기하는게 마음이 편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