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에서 구매한 운동 용품들이 10일만에 도착한것같다. 저렴한 것들로 실험삼아 구매하였는데 나름 만족하는 제품도 있고 쓰레기 같은것들도 있는것 같다. 아무튼 가격생각하면 대체로 만족스럽다.
1. 헬스 케이블 핸들
사진상으로는 고급스럽게 보여서 운동할때 써볼려고 구매하였는데 생각만큼 퀄리티가 좋은 것 같다. 아직 써보지는 않았지만 그립감도 괜찮은편이다.
3. 푸쉬업 보드
이것도 마찬가지로 운동할때 써볼까하고 사봤다. 사진상으로는 쓸만해 보였는데 실제 사용해보니 가로폭이 작아서 자세가 좀 안나오는것 같고, 손잡이가 딱딱해서 손바닥이 조금 아프다. 국내에도 만원대에 다양한 제품이 많으니 굳이 이걸 살 필요는 없을 것 같다.
3. 운동복
이것도 운동할때 입어볼려고 구매하였다. 가격대비 재질은 좋았는데 검정색은 사이즈 미스라 많이 작아 입기가 힘들것같다. 옷은 국내도 싼게 많으니 이것도 알리에서 구매할 필요성은 없는 제품인것 같다.
4. 러닝 반사조끼
동네한바퀴 뛸때 사용하려고 구매하였다. 무슨 반사조끼까지 입냐고 할 수 있으나, 우리나라 사람들은 참 안전의식이 없다는 것이 이런 사소한 것에서도 느껴진다. 운동하는데 무슨 멋을 부린다고 깜깜한 밤에 검은색 옷으로 깔맞춤하고 뛰어다니거나, 자전거, 오토바이등을 타고 다닌다. 제정신이 아닌것같다. 우리의 목숨은 한개라는 사실을 항상 유념하여야 한다.
추가로 구매한 물품이 있는데 아직 도착을 안했다. 언젠간 오겠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