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계지만 바쁘다 보니 운동을 안 한 지 6개월이 다되어 가는 것 같다. 운동을 안 하다 보니 몸이 안 좋아지는 게 느껴질 정도라 다시 한번 운동을 해보고자 운동기구를 검색하다 알리에서 푸시업보드를 구매해 봤다. 헬스장 못 가는 날이나 귀찮은 날에는 이걸 활용해 보고 하는데 잘될지는 모르겠다.
1. 포장상태
포장은 알리다운 포장상태로 도착했다. 항상 예상은 하고있지만 내용물만 무사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개봉을 시작한다.
2. 구성품
포장을 개봉하면 아래와 같이 구성되어 있는데 두 개를 하나로 조립하면 사용할 수 있는 모양으로 완성된다. 구성품은 본체, 손잡이, 로프?, 디지털 계기판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건전지가 들어있지 않아 AAA건전지가 추가로 필요하다.
디지털 계기판?을 보면 어떤게 나오는지는 모르겠지만 좀 문제가 있다. 뒷면을 열어서 AAA건전지 2개를 넣어야 하는데 건전지도 없고, 커버를 닫는 나사가 없다.ㅎㅎㅎ 뭐 알리니까 이해는 하고 넘어간다.
2. 상세사진
디테일은 가격대비 좋은편이고이고 가장 좋은 점은 가로폭이 이전에 구매했던 제품보다 넓어서 어깨를 넓게 벌리고 운동을 할 수 있다는 점이다. 기존 제품은 너무 좁아서 자세가 불안정한 점이 있었다.
3. 결론
최종 조립을 하면 아래 모습이고 구멍이 업청 여러 개인데 다 쓸 일이 있을지 모르겠다. 아무튼 앞으로 건강해지는 날까지 같이해보려고 한다. 만 원대 제품을 이렇게 써볼 수 있다는 게 가장 큰 장점이 아닐까 싶다. 이점은 알리에 감사한 점이다.
반응형